소식

수사불패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을 소개합니다.

인사이더뉴스
[INSIDER] 정정용 감독, “수비적인 조직력 안정화, 고무적”
  • 2024-05-02
  • 305
관리자

 

팽팽한 호각세가 이어지며 승리를 위해 강력한 공격을 주문한 정정용 감독은 아쉬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4’ 10라운드에서 대전하나시티즌(이하 대전)00으로 무승부를 거뒀다.

 

경기 후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새로운 선수들이 힘들었겠지만, 최선을 다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팬 분들 역시 대전까지 오셔서 끝까지 응원해주신 덕분에 비록 이기진 못했지만, 승점을 가져올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실점을 이어가며 고무적인 부분에 대한 질문에 무실점도 무실점이지만, 아쉬운 점이라면 후임 선수들이 공격적으로 컨디션을 끌어올려야 할 필요가 있다. 한 경기 이기는 건 공격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그러나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 가기 위해선 수비적인 조직력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고 이러한 모습을 보여줘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라고 신병 선수들에 대한 개선점을 밝혔다.

 

전반전 종료 후 후반전 경기 양상에 대해서는 “(우리가) 원하는 방향은 아니었다. 보통 기존의 측면 자원들(김현욱, 정치인)이 많이 흔들어주거나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그 점이 나오지 않아 힘들었다. 후반전에서는 적극적으로 앞서 언급한 부분들을 선수들에게 주문했다. 하지만 원하는 방향이 안 나와서 교체를 시도했지만, 변화가 없는 것 같아 아쉬웠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내면서 기자회견을 종료했다.

 

글 = 인사이더 4기 전재호 기자

사진 = 인사이더 4기 김서영 기자

목록
등록

댓글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