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수사불패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을 소개합니다.

리뷰/프리뷰
‘NEW 조명’ 김천상무, 성남전 홈경기에서 디제잉 파티 진행!
  • 2023-08-02
  • 332
관리자


 

김천상무가 6일 성남FC전 홈경기를 한여름 밤의 DJING PARTY 컨셉으로 진행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6일 오후 730,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5R 성남FC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은 직전 안양 원정에서 02 패배를 거뒀기에 성남전에서는 승리로 분위기 반전을 꾀할 예정이다. K리그2 선두를 달리고 있는 김천은 성남을 잡고 8월 다섯 경기를 승리로 가져온다는 다짐이다.

 

김천의 성남전 상대전적은 23무다. 성남에게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다. 올 시즌 성남과 맞대결에서는 김민준, 김동현의 득점으로 22 무승부를 거뒀다. 성남을 상대로 시즌 첫 승을 거두고 홈 5연승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디제잉 파티 WITH LIGHTS

 

승리에 대한 열망과 함께 김천은 성남전 홈경기를 디제잉 파티 컨셉으로 꾸민다. 장외구역에는 DJING 파티 구역을 만들었다. 관중들은 해당 구역에서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춤을 출 수 있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기존 가변석 출입게이트 또한 DJING 파티존으로 꾸며 음악과 조명을 새로 설치했다. 하프타임에는 EDM 버전으로 리믹스한 구단 공식 응원가를 공개해 디제잉을 실시할 예정이다.

파티 분위기에 맞춰 출입게이트에서는 전 관중에게 구단 LED 팔찌를 증정한다. 디제잉 파티 드레스 코드인 레드계열의 의류 착용 팬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단 엠블럼 모양의 아크릴 응원봉을 증정한다.

 


 

83연전 미션 인증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6일 성남전 홈경기 미션은 DJING 파티 구역 방문이다. 구역 방문 시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15, 26일 홈경기 미션은 각 홈경기 전 구단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스탬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수 랜덤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과 92일 경기 승리 시 경기 종료 후 선수단 승리샷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매를 비롯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LED 조명 추가 설치로 인해 가변석 W구역 내 1,2열에 해당하는 좌석은 시야 방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예매 시 참고하면 된다.

목록
등록

댓글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