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수사불패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을 소개합니다.

리뷰/프리뷰
‘GOODBYE 김천 5기’ 김천상무, 21일 전역기념 홈경기 개최!
  • 2023-05-17
  • 224
관리자


 

김천상무가 21일 충북청주전 홈경기를 김천 5기 말년 병장의 전역기념 홈경기로 꾸민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1일 오후 630,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14R 충북청주FC와 홈경기를 치른다. 이번 청주전은 김천 5기 강윤성, 권창훈, 김지현, 이영재가 치르는 마지막 경기이며 전역기념 홈경기로 개최된다.

 

1라운드 로빈을 마친 김천과 청주는 각각 2, 11위를 기록 중이다. 최근 경기 결과만 놓고 보면 청주의 분위기가 매섭다. 김천은 2무를 기록한 데 반해 청주는 2연승을 기록 중이다.

 

상대 전적에서는 김천이 앞선다. 올해 한 번의 맞대결에서 김천이 청주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챙겼다. 말년병장 이영재, 김지현이 각각 한 골 씩 기록했다. 김천 5기 전역기념 홈경기로 꾸며지는 이번 홈경기에서는 병장들의 활약을 기대치 않을 수 없다. 특히 김천 54명 모두가 전역 전까지 김천상무의 1위 도약을 목표로 밝혔기에 마지막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가져온다는 각오다.

 


 

김천 5, 팬들의 마음속으로

 

김천상무는 김천 5기 전역기념식 콘셉트로 경기 전부터 경기 후까지 팬들과 함께한다. 경기 전 전역기념 이벤트 부스에서는 사진전 전시와 함께 축하 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축하 메시지 작성 팬 선착순 200명에게 한정판 전역기념 티켓을 증정하며 티켓 소지자에 한해 경기 후 전역기념식 프리허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전역기념 포토존도 운영된다. 김천 5기 단체 포토존을 비롯해 선수 개별 포토존도 운영한다. 실제 선수 신장과 동일한 크기의 등신대를 설치해 선수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선수단 워밍업 시에는 찐 팬 대상 하이파이브 및 선수와 함께 단체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프타임에는 전역 선수 대상 퀴즈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 후에는 전역기념 영상 상영, 프리허그 이벤트, 사전 모집한 사연을 바탕으로 애장품 전달 등 김천 5기 선수들과 팬이 마지막으로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김천상무 마스코트 군 슈웅 부반장 당선 감사 인사 이벤트, 하프타임 가전제품 경품추첨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돼있다.

 

 

 

한편,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매를 비롯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목록
등록

댓글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