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수사불패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을 소개합니다.

리뷰/프리뷰
‘TS와 함께’ 김천상무, 13일 홈경기서 승리 + 의미 모두 잡는다!
  • 2023-05-10
  • 388
관리자


김천상무가 13FC안양전 홈경기를 TS 한국교통안전공단 브랜드 데이로 꾸민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3일 오후 4,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13R FC안양과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은 이번 안양전을 끝으로 K리그2 1라운드 로빈을 마친다. 2023 시즌은 총 3라운드 로빈으로 진행된다. 안양을 끝으로 K리그2 모든 팀들과 한 경기 씩을 치른 김천은 1라운드 로빈에서 713패로 2위를 기록 중이다. K리그2 팀들 중 유일하게 7승을 올렸다.

 

김천은 2021 시즌 안양을 상대로 31패를 기록했다. 홈에서는 20217, 24 패배를 당한 만큼 설욕한다는 각오다. 김천은 최근 2경기 무패를 달리고 있는 반면, 안양은 직전 부산전에서 03 패배를 당하며 주춤했다.

 

김천은 기세를 몰아 창단 후 처음으로 안양을 꺾는다는 각오다. 더욱이 안양전 홈경기는 김천상무 후원사인 TS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하는 브랜드데이 홈경기인 만큼 승리와 의미 모두 가져올 예정이다.

 


 

‘TS 한국교통안전공단’ & 김천상무 브랜드 데이

 

김천상무는 TS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연계해 다양한 장내, 장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변석 출입구 부근 장외에서는 TS와 함께하는 득점연계 기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안양전 홈경기를 시작으로 매 홈경기 이벤트 부스에서 득점 예상 선수와 참여자 이름을 적어 제출하면 참여 완료다. 시즌 종료 후, 예측 성공한 골의 수만큼 교통안전 관련 물품이 기부될 예정이다.

 

장외에서는 교통안전 캠페인 홍보 및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드론, 자율주행자동차 전시, 에코시뮬레이터 체험 등 미래 모빌리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김천상무 마스코트 슈웅, TS 마스코트 탠젤주니어와 함께 사진 촬영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TS 한국교통안전공단 김천지역 꿈나무들이 시축 및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진행한다. 하프타임에는 교통안전 관련 퀴즈 1문제를 진행하며 교통안전 관련 물품과 2023 시즌 김천상무 사인볼을 증정한다. 세탁기 등 가전제품 3대는 하프타임 특별 경품 추첨으로 제공한다.

 

2023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 관련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김천상무 마스코트 군 슈웅투표 인증 시 참여자 전원에게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에스산을 증정한다. 반장선거 기간 중 10회 이상 투표 인증 시 2023 시즌 NEW 슈웅 가방걸이 인형을, 13회 이상 투표 인증 시 2023 NEW 슈웅 인형을 제공한다.

 

한편,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매를 비롯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목록
등록

댓글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