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수사불패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을 소개합니다.

구단뉴스
첫 대표팀 발탁! 김천상무 박승욱, 6월 A매치 대표팀 명단 포함
  • 2024-05-27
  • 447
관리자


김천상무 박승욱이
6A매치 2연전에 나서는 대표팀 명단에 포함되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 국군체육부대장 김동열)의 박승욱이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두 경기에 나서는 A대표팀 23인에 발탁되었다.

 

김천상무 8기 신병 선수 박승욱은 빠르게 팀에 녹아들며 올 시즌 K리그1에서 10경기를 치렀다. 그는 후방 빌드업 능력을 바탕으로 공격의 시발점 역할과 함께 클리어링, 대인방어 등 수비 능력에서도 준수한 모습을 보였다. K리그 제공 기록에 의하면 박승욱의 평균평점은 7점에 달한다. 박승욱은 이와 같은 활약으로 첫 국가대표에 발탁되었다.


박승욱은
발탁 소식이 알려지고 축하 연락을 많이 받았다. 첫 발탁이라 조금 실감이 안 나기도 하지만, 김천상무 선수이자 군인 신분으로서 국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발탁을 계기로 앞으로 계속 선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 시즌 김천상무에 와서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었다. 김천상무와 팬들 덕분에 대표팀에 갈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김천상무 팬에게 인사도 전했다.

 

박승욱이 포함된 A대표팀의 오는 경기는 6일 싱가포르 원정과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중국과의 홈경기다.

 

한편, 김천상무와 박승욱은 28FC서울과 내달 1일 포항스틸러스를 상대로 홈경기를 치른다.

목록
등록

댓글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