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수사불패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을 소개합니다.

구단뉴스
'고교 최정상' 노린다, 김천상무 U-18 2024시즌 출사표
  • 2024-02-14
  • 94
안희성

25회 백운기 우승 정조준, ‘왕중왕전’ 출전 목표

박태민 감독, “모든 면에서 정상에 오르고 싶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 U-18(경북미용예술고)이 2024시즌을 향한 출사표를 던졌다각종 대회 우승을 비롯해 ‘K리그 주니어 왕중왕전’ 진출 등의 목표를 정했다무엇보다도 선수들의 성장을 통해 경기력 등 모든 면에서 정상에 오르겠다는 다짐이다.

 

우선 목표는 오는 15일부터 전남 광양에서 열리는 25회 백운기 전국 고교 축구대회준우승이었던 작년을 넘어 올해는 우승하겠다는 각오다박태민 감독은 목표는 우승이다이번 동계훈련 기간 신입생과 기존 2, 3학년의 조직력을 많이 끌어올렸다작년 대회에서 준우승을 했기 때문에 올해는 우승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박태민 감독은 이번 시즌 왕중왕전 출전에 대한 의지와 함께 선수들의 성장을 우선 언급했다박 감독은 올 시즌에는 상위 스플릿에 들어 왕중왕전에 나가고 싶다고 말하면서도, “개인적인 원칙은 선수들의 성장을 우선하는 것이다하루하루 성장하다보면 결과는 자연스럽게 따라오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운 좋게 우승하는 것 말고 누구나 인정하는 경기력으로 모든 면에서 정상에 오르고 싶다.”는 다짐을 내비치며 2024시즌을 향한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김천상무 U-18팀은 제25회 백운기에서 서울 중앙고화성시 U-18, 서울 상문고와 함께 D조 속했다오는 15일 15시 30분 서울 중앙고와 조별리그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목록
등록

댓글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