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수사불패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을 소개합니다.

구단뉴스
‘생애 첫 대표팀’ 김천상무 U18 이시헌 “상위 대표팀도 소집되고파”
  • 2023-03-30
  • 357
관리자


김천상무프로축구단
U18 이시헌이 김천 역사상 최초로 연령별 대표팀에 발탁됐다.

 

대한축구협회가 28, ‘남자U17대표팀 20233차 국내훈련에 참가할 명단을 발표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 U18(경북미용예술고) 팀 이시헌(GK)은 구단 창단 이래 첫 연령별 대표팀에 발탁됐다. 이시헌 개인적으로도 연령별 대표 첫 발탁이다.

 

이시헌은 대표팀에 발탁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얼떨떨하지만 정말 좋았다. 더욱이 구단 최초로 발탁된 것은 처음 알았다. 처음이기에 더욱 부담감을 느끼지만 정말 좋다. 더욱 발전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연령별 대표 발탁 뿐 아니라 올해 김천상무 U18 팀은 계속해서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지난 2월 열린 24회 백운기 고교축구대회에서 사상 첫 전국대회 준우승 쾌거를 이뤘고 ‘2023 K리그 주니어 U18 B경기에서는 네 경기 무패 행진을 기록 중이다.

 

이시헌은 대회, 리그에서 동료들과 원 팀이 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 결과도 잘 나와서 다행이다. 팀 전체적으로 자신감에 차있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김천상무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한편, 이시헌이 속한 U17 대표팀은 43일 파주NFC에서 소집해 훈련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시헌은 첫 소집이지만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서 계속 뽑히는 것이 목표다. 더욱이 U17 대표팀 차출을 계기로 상위 대표팀에도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목록
등록

댓글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